"배송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47번째 줄: | 24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5. 또한 ''' | + | 5. 또한 '''정산통계 > 배송통계''' 메뉴에서도 배송일을 과거(어제, 2017.9. 19)기준으로 검색 가능합니다.<br> |
− | + | *참고 : [[배송통계]] | |
|| | || | ||
264번째 줄: | 264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6. | + | 6. 배송통계 엑셀 다운로드 결과 송장등록(출력)일과 배송일이 동일하게 조회/관리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2017년 9월 20일 (수) 02:34 판
개요
CS창에서 송장상태의 주문을 배송상태로 변경하거나 배송상태 주문을 송장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배송처리를 필요로 하는 (예)
|
step 1. 송장상태 주문일 때
|
|
|
|
|
step 2. 배송상태 주문일 때
|
|
|
|
|
step 3. 배송처리시 배송일 지정(2017. 07. 21 업그레이드)
단, 재고는 지정일자가 아닌 현 시점에서 차감 됩니다. |
1. 배송처리를 할 주문을 검색합니다(이지어드민 주문상태 : 송장) |
2.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배송처리를 원하는 날짜(예:2017. 9. 19)를 선택 후 배송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결과, 송장출력일(2017. 9. 19) 기준 배송처리일이 동일한 날짜로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또한 정산통계 > 배송통계 메뉴에서도 배송일을 과거(어제, 2017.9. 19)기준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
6. 배송통계 엑셀 다운로드 결과 송장등록(출력)일과 배송일이 동일하게 조회/관리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