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1번째 줄: | 11번째 줄: | ||
|} | |} | ||
− | 카페24에서 | + | 카페24에서 처리한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은 설정을 통해 발주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r> |
− | 기본값은 | + | 기본값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않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 |||
− | |||
− |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 + | |
− | + | ||
− | + |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미발주시''' CS처리 방법 | |
+ | :1. 이지어드민 CS창의 주문생성을 통해 교환 및 추가주문을 생성 | ||
+ | :2. (해당주문은 상세주문번호가 카페24와 다르기므로 자동송장등록이 불가)카페24에서 직접 송장번호 입력 | ||
+ | |||
+ | * 배송전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 ||
+ | :1. 중간에 설정을 변경하면 그동안의 배송전교환, 상품추가 주문이 중복발주되므로 처음 세팅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중복발주된 주문에 취소처리 | ||
+ | :2.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 ||
+ | :3.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전주문에 취소처리 | ||
+ | :4.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 ||
2017년 10월 2일 (월) 03:01 판
개요
step 1.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