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번째 줄: | 11번째 줄: | ||
|} | |} | ||
[[File:S교환발주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교환발주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을 고객요청에 의해 카페24에 '''교환 및 상품추가''' 작업한 경우,<br> | |
− | + | 재발주시 신규주문으로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 않습니다. (기본값)<br> | |
+ | '''카페24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이 발주되려면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br> | ||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세요. | ||
2017년 10월 10일 (화) 00:18 판
개요
step 1. 카페24 교환, 추가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상품교환전
상품교환후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