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4번째 줄: | 64번째 줄: | ||
|| | || | ||
− | [[File:S교환발주1.png|thumb|400px|( | + | [[File:S교환발주1.png|thumb|400px|(카페24 주문관리 화면)]] |
|} | |} | ||
79번째 줄: | 79번째 줄: | ||
* 카페24에서 고객 직권취소 여부를 설정을 통해 고객이 직접 상품교환을 하거나 판매자가 상품교환을 대신처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카페24에서 고객 직권취소 여부를 설정을 통해 고객이 직접 상품교환을 하거나 판매자가 상품교환을 대신처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S교환발주5.png|thumb|400px|( | + | [[File:S교환발주5.png|thumb|400px|(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
|} | |} | ||
2017년 10월 10일 (화) 00:32 판
개요
step 1. 카페24 교환, 추가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조건 : 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이 있을 때 기본값은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은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 설정을 통해 자동발주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드민에 기발주된 주문 확인
카페24 교환주문 발주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