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 부분취소 아이콘 추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8번째 줄: 28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qnghkf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43번째 줄: 43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qnghkf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58번째 줄: 58번째 줄:
  
 
||  
 
||  
[[File:S드라이버다운로드(도시바).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qnghkf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 주문 보류 해제하는 방법
+
*참고 : 부분취소 아이콘이 생기는 시기
[[File:S보류설정13.png|thumb|140px|left|(ezPos에서 보류해제하는 모습)]]
+
[[File:qnghkf5.png|thumb|140px|left|(주문리스트 내 C/S상태가 취소와 정상이 함께 있을 때)]]
 
|}
 
|}
 
<br>
 
<br>

2017년 10월 25일 (수) 02:18 기준 최신판


  • 원 주문에 부분(개별)취소가 있을 시 부분취소 아이콘으로 보입니다.

C/S창에서 전체취소/부분취소를 육안으로 빠른 구분이 가능합니다.

 





1. 부분취소 요청이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부분취소를 해야 할 상품의 체크박스 클릭 및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취소타입 선택 및 C/S이력을 남긴 후(필요시)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결과 부분취소 아이콘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참고 : 부분취소 아이콘이 생기는 시기
(주문리스트 내 C/S상태가 취소와 정상이 함께 있을 때)






5. 참고 : 이지오토 부분취소 데이터 반영에 따른 결과도 C/S창에 아이콘으로 나타내어 집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