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서 포맷"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82번째 줄: | 182번째 줄: | ||
[[파일:j5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5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상품코드 헤더에 pimz_code를 | + | * 상품코드 헤더에 '''pimz_code를 입력'''합니다. |
** 모든 주문의 상품코드를 pimz_code로 임의변경 | ** 모든 주문의 상품코드를 pimz_code로 임의변경 | ||
2018년 5월 2일 (수) 08:05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발주서 포맷 세팅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발주서 포맷 설정하기
1. 발주 단계에서 발주서 포맷의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이지어드민 기준헤더에 일치하는 발주서 원본의 헤더값을 발주서 헤더에 입력합니다.
|
3. 이지어드민 기준헤더의 코드1~20 항목에 발주서 원본의 기타 정보를 반영 가능합니다.
|
4. 이지어드민 기준헤더의 정산코드1~20 항목에 정산관련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
5. 입력값을 최종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2. 세팅 확인하기
1. 발주서 업로드할 판매처의 수동 발주 항목에서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파일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판매처에서 다운로드한 발주서 파일을 선택합니다. |
3. 최종적으로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주의사항
case 1. 필수설정값이 발주서 원본에 없는 경우
- 필수값이 발주서 원본에 없는 경우에는 매크로값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a. 주문번호가 없는 경우
|
b. 상품코드가 없는 경우
|
c. 수량항목이 없는 경우
|
case 2. 다수의 항목에서 임의로 선택해야 하는 경우
- 발주서 원본내의 동일한 의미의 항목이 다수인 경우 세팅하는 방법입니다.
|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