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7번째 줄: 5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un 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UN 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018년 5월 18일 (금) 06:18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기본정보관리 항목에 로그인이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로그인이력에서는 이지어드민에 로그인 했던 이력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로그인이력









step 1. 검색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교환설정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tep 2. 상품 상세 조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조회된 결과값에서 주문건의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 화면에서 고객이 요청한 교환예정건에 대한 상세 주문정보C/S 이력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