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연락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div>__TOC__</div>
 
 
 
 
 
==<big>'''개요'''</big>==
 
==<big>'''개요'''</big>==
  
11번째 줄: 7번째 줄:
 
[[파일:비상연락망.jp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비상연락망.jp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 사전에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개념입니다.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 사전에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개념입니다.
 +
<br/><br/><br/><br/><br/><br/>
 +
<div>__TOC__</div>
 
<br/><br/><br/><br/><br/>
 
<br/><br/><br/><br/><br/>
 
|}
 
|}

2018년 6월 4일 (월) 04:58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 사전에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개념입니다.










step 1. 비상연락망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비상연락망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지어드민 정보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정된 교육 담당자를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사용자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 업무 담당자 정보 및 업체 관련 정보들을 수정/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택배사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를 담당하시는 택배사 영업지점 및 담당자 연락처 등을 수정/확인 가능합니다.





5.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 및 택배사 정보를 변경 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