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설정을 하였는데 원복하고 싶습니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6번째 줄: | 96번째 줄: | ||
[[파일:j126.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126.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주문배송관리 메뉴를 | + | 1. '''주문배송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107번째 줄: | 107번째 줄: | ||
[[파일:j127.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127.png|400픽셀|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2. 발주 4단계를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 + | 2. '''발주 4단계를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합포처리'''됩니다.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
2018년 6월 25일 (월) 09:06 판
개요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실수로 부분배송을 설정하여 불러오기를 한 경우 원래 상태로 원상복귀할 수 있습니다.
2. 부분배송 이력을 초기화하기 위해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에서 진행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주문다운로드2(재고)
3. 부분배송 이력 초기화를 진행한 후 발주 4단계를 다시 진행하면 자동 합포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발주 4단계 작업 진행
step 1. 부분배송이력 초기화하기
step 2. 발주완료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