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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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문서: ;'''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 :동일한 판매처에서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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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
 
  
:동일한 판매처에서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판매처 상품코드가 중복이되면 해당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참고 : 업데이트 중 발주 오류 뜨는 화면''
 
 
 
 
[[파일:상품코드중복사용1.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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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상품코드중복사용2.png]]
 
 
 
'''교차발주 허용하기'''
 
 
 
1. 같은판매처에서 2개의 아이디를 사용중일때 다음과 같은 오류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가 있다.
 
 
 
 
2. CS창에서 해당 상품코드로 조회시 다른 판매처에서 같은 상품코드를 사용인걸 확인할 수있다 .
 
 
※ 판매처 상품코드가 동일하면 중복발주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판매처에서 같은 판매처 상품코드로 사용이 불가능하게 기본세팅이 되어있습니다.
 
 
 
 
[[파일:상품코드중복사용3.png]]
 
 
 
 
'''교차발주 허용하기'''
 
 
 
3. 판매처 상품코드를 두 판매처에서 동시에 사용하고 싶다면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해당 판매처 오른쪽의 수정 버튼을 클릭한다.
 
 
(두 판매처중 임의로 하나를 선택해서 수정하면 된다.)
 
 
 
 
4. 판매처 정보수정 메뉴에서 교차 발주 검사 항목의 사용(기본값)을 미사용으로 변경한 뒤 저장한다.
 
 
 
 
5. 이지오토를 재실행하여 자동발주를 누르면 정상적으로 발주되는걸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설정을 하게되면 판매처 상품코드가 중복으로 들어와도 필터링되지 않으므로 같은 딜번호가 두 판매처에 있을 경우 중복발주 위험이 있습니다. 이점에 유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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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4월 27일 (수) 02:19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