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문서를 비움)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big><b>개요</b></big>== | ||
+ | 발주오류메세지에 " | ||
+ | ==<big><b></b></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 | [[파일:상품코드중복사용1.png]] | ||
+ | [[파일:상품코드중복사용2.png]] | ||
+ | |||
+ | ||[[파일:상품동기화날짜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