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big><b>개요</b></big>==
 
==<big><b>개요</b></big>==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오토발주오류1.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016년 4월 27일 (수) 02:39 판

개요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

(확대하려면 클릭)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미어드민에서는 발주 시, 주문이 들어온 상품과 이지어드민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 간 매칭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중복사용1.png

상품코드중복사용2.png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