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3번째 줄: |
13번째 줄: |
| | | |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클릭 > 교차발주검사 <b>미사용</b> 설정 |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클릭 > 교차발주검사 <b>미사용</b> 설정 |
− | [[파일:교차발주허용.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파일:교차발주미사용2.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2016년 4월 27일 (수) 02:54 판
개요
발주오류메세지에 다음의 이미지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의 판매처에 두 개의 아이디를 이용할 경우 뜨는 오류메세지로, 교차발주를 허용함으로써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