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등급에 따른 발주시 자동보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br> 사용자 정의판매처(수동판매처)에서 발주서 엑셀파일 업로드시 이미 이지어드민 동일 판매처내 존재하는 주문<br...)
 
1번째 줄: 1번째 줄:
 
==<big>'''개요'''</big>==
 
==<big>'''개요'''</big>==
 
<br>
 
<br>
사용자 정의판매처(수동판매처)에서 발주서 엑셀파일 업로드시 이미 이지어드민 동일 판매처내 존재하는 주문<br>
+
사전에 설정된 '''고객등급(예 : 악성고객)'''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br>
즉, '''중복되는 주문번호에 대해서 안내 팝업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br>
+
(고객등급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등급관리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br>
중복되는 주문번호의 경우 중복배송의 위험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주문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br>
+
악성(블랙)고객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를 할 있습니다(사전 녹화처리 등)<br>
사용자 입장에서는 어떤 주문번호가 중복이기 때문에 주문 업로드가 되지 않는지 직관적으로 알 있기 때문에<br>
+
해당기능은 사용 '''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단,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사용을 원할 시<br>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주문관리가 가능합니다.<br>
+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 바랍니다.<br>
 
<br>
 
<br>
 
<br>&nbsp;
 
<br>&nbsp;

2018년 12월 10일 (월) 04:34 판

개요


사전에 설정된 고객등급(예 : 악성고객)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등급관리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악성(블랙)고객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사전 녹화처리 등)
해당기능은 사용 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단,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사용을 원할 시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 바랍니다.


 




step 1. 환경설정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발주파일 업로드시 중복주문건 안내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환경설정 적용은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엑셀파일의 저장형식은 반드시 엑셀97-2003 통합문서로 지정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되지 않은 주문건 1개는 동일 판매처에 대해서 이지어드민에 이미 등록된(주문번호가 동일한) 주문건이며
추가적으로 해당 주문번호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