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등급에 따른 발주시 자동보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6번째 줄: 36번째 줄:
 
<br>
 
<br>
  
==<big>'''step 2. 적용결과 확인'''</big>==
+
==<big>'''step 2. 고객등급 설정'''</big>==
  
 
{|width="1200px"
 
{|width="1200px"
101번째 줄: 101번째 줄:
 
[[File:wjdalfdkRhf77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wjdalfdkRhf77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big>'''step 3. 적용결과 확인'''</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br>
 +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
 +
||
 +
[[File:wjdalfdkRhf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wjdalfdkRhf33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
||
 +
[[File:wjdalfdkRhf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2018년 12월 10일 (월) 04:35 판

개요


사전에 설정된 고객등급(예 : 악성고객)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등급관리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악성(블랙)고객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사전 녹화처리 등)
해당기능은 사용 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단,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사용을 원할 시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 바랍니다.


 




step 1. 환경설정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발주파일 업로드시 중복주문건 안내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환경설정 적용은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고객등급 설정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엑셀파일의 저장형식은 반드시 엑셀97-2003 통합문서로 지정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되지 않은 주문건 1개는 동일 판매처에 대해서 이지어드민에 이미 등록된(주문번호가 동일한) 주문건이며
추가적으로 해당 주문번호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