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등급에 따른 발주시 자동보류"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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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 + | 1. 이지어드민에 고객을 등록(이름, 전화번호 등)하면 등급별 관리가 가능합니다.<br> |
− | + | 자세한 내용은 [[고객등급관리]] 메뉴얼을 참고 바랍니다.<b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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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2월 10일 (월) 04:42 판
개요
사전에 설정된 고객등급(예 : 악성고객)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설정은 이지어드민 고객등급관리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악성(블랙)고객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사전 녹화처리 등)
해당기능은 사용 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단, 환경설정이 필요한 부분으로 사용을 원할 시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 바랍니다.
step 1. 환경설정
1. 블랙리스크 보류설정 체크박스를 클릭 합니다. |
step 2. 고객등급 설정
1. 이지어드민에 고객을 등록(이름, 전화번호 등)하면 등급별 관리가 가능합니다. |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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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
step 3.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