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통계 취소주문 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94번째 줄: | 94번째 줄: | ||
[[파일:20181227100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1227100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 ||
+ | |} | ||
5.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금일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5.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금일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 |} |
2018년 12월 27일 (목) 01:4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의 취소주문 처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접수)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금일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배송) |
5.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금일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