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통계 취소주문 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1번째 줄: 11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20181227100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1227102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33번째 줄: 13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20181227100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1227102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140번째 줄: 140번째 줄:
 
|}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150번째 줄: 14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2018122710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1227102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4.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배송)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20181227100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168번째 줄: 156번째 줄:
 
|}
 
|}
  
5.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2018년 12월 27일 (목) 05:06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의 취소주문 처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오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환경설정 > 정산/통계 > 취소주문 처리 해당값 체크



2. 해당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취소일 : 정산통계 화면에서, 취소주문을 취소된 날짜로 조회했을 때 기준으로 정산하고자 하는 경우.
  • 위 경우, 발주일자로 조회하면 해당일에 취소 된 취소주문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주일 : 정산통계 화면에서, 취소주문을 발주한 날짜로 조회했을 때 기준으로 정산하고자 하는 경우.
  • 위 경우, 취소주문의 발주일로 조회해야만 취소주문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취소된 날짜로 조회하면 확인되지 않습니다.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접수)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배송)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5.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ase 2. 발주일 기준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해당 설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주문상태: 접수)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정산/통계 > 매출관리 > 판매처별정산통계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