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통계 취소주문 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개요) |
||
18번째 줄: | 18번째 줄: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취소일 : | + | | 취소일 : [[판매처별정산통계]] 화면에서, 취소주문을 '''취소된 날짜로 조회했을 때 기준'''으로 정산하고자 하는 경우. |
|} | |} | ||
* 위 경우, 발주일자로 조회하면 해당일에 취소 된 취소주문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위 경우, 발주일자로 조회하면 해당일에 취소 된 취소주문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6번째 줄: | 26번째 줄: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
− | | 발주일 : | + | | 발주일 : [[판매처별정산통계]] 화면에서, 취소주문을 '''발주한 날짜로 조회했을 때 기준'''으로 정산하고자 하는 경우. |
|} | |} | ||
* 위 경우, 취소주문의 '''발주일'''로 조회해야만 취소주문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위 경우, 취소주문의 '''발주일'''로 조회해야만 취소주문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2018년 12월 27일 (목) 05:3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의 취소주문 처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case 2. 발주일 기준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