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90번째 줄: | 190번째 줄: | ||
[[파일:조)고도화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고도화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재고)를 선택'''합니다. | 1.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다운로드2(재고)를 선택'''합니다. | ||
− | * '''송장출력까지는 작업지시라벨 방식과 동일''' | + | * '''송장출력까지는 작업지시라벨 방식과 동일''' |
|} | |} | ||
<br/><br/><br/><br/> | <br/><br/><br/><br/> |
2018년 12월 27일 (목) 06:57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본 버전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2. 배송고도화는 기존에 송장 기반으로 배송 업무 시 발생하는 로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배송 업무 시 송장기반으로 상품을 픽업하는 것이 아닌, 상품의 로케이션 정보를 기반으로 작업지시서를 통해 배송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4. 메뉴얼 확인 시,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하단 용어 숙지를 권장합니다.
|
step 1. 송장 출력하기
1. 환경설정에서 선발번 기능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2.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출력하기 순으로 진행합니다.
|
|
|
|
2. 출력한 송장을 작업 차수에 맞춰서 순서대로 작업 분배 공간에 분배합니다.
|
step 2. 작업지시서 출력하기
a. 작업지시라벨 출력
1. 배송고도화 업무 진행을 위해 작업지시라벨을 출력하는 단계입니다.
b. 작업지시서 출력
step 4. 상품 픽업하기
step 5. 상품 분배하기
step 6. 포장 및 배송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