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
 
8번째 줄: 8번째 줄: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베이직, 프리미엄 버전 사용 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File:Gjlee730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Gjlee730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25번째 줄: 25번째 줄: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br/>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br/>
  
1) 주문수집 후 주문배송관리 step.1 ->setp.4 진행. <br/>
+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br/>
2) setp.3 매칭 단계 상품매칭 작업 하지 않고 진행.
+
||
* 동일 주문번호로 수집된 7개의 상품 중 상품 매칭 정보가 저장된 3개의 상품의 상태는 접수 상태이고 <br/> 매칭 작업 하지 않은 4개의 상품은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ile:메뉴얼_중복발주_경로.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팝업이 노출 됩니다.<br/>
 
||  
 
||  
[[File:Gjlee730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메뉴얼_중복발주_미설정 팝업.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37번째 줄: 3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br>
 
2. 송장출력 시 매칭정보가 저장된 상품만 출력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ile:gjlee730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big>'''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big>==
+
==<big>'''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big>==
  
 
{|width="1200px"
 
{|width="1200px"
53번째 줄: 4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
<br>
 +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에 체크한 경우 입니다. <br/>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한 경우입니다. <br/>
+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br/>
 
+
||
1) 주문수집 후 주문배송관리 step.1 ->setp.4 진행. <br/>
+
[[File:메뉴얼_중복발주_경로.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2) setp.3 매칭 단계 상품매칭 작업 하지 않고 진행.
 
* 동일 주문번호로 수집된 7개의 상품 전체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r>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br/>
 +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File:Gjlee730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메뉴얼_중복발주_설정.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70번째 줄: 69번째 줄:
  
  
2. 주문의 상태가 발주상태이므로 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불러올 값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ile:gjlee730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2018년 12월 31일 (월) 05:42 판

개요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건이 있을 경우
해당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 주는 기능입니다.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팝업이 노출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에 체크한 경우 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