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big> | + | |
| + | <div>__TOC__</div> | ||
| + | |||
| + | ==<big><b>개요</b></big>==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건이 있을 경우 <br/>해당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 주는 기능입니다.<br/>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건이 있을 경우 <br/>해당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 주는 기능입니다.<br/> | ||
| − | + |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단, 환경설정 변경은 이지어드민 교육담당자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파일:메뉴얼_중복발주_환경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b></big>==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 ||
| + | |||
| + |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 ||
| + | |||
| + | ||[[파일:메뉴얼_중복발주_경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8번째 줄: | 45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팝업이 노출 됩니다.<br/> | ||
| + | ||[[파일:메뉴얼_중복발주_미설정 팝업.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case 2.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b></big>==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에 체크한 경우 입니다. | ||
| + | |||
| + |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 ||
| + | ||[[파일:메뉴얼_중복발주_경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br/>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br/>문구와 함께 '해당 주문건의 주문 번호'가 팝업에 노출 됩니다.<br/> | ||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어떠한 주문건이 중복 발주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파일:메뉴얼_중복발주_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
| + | |||
| + | [[송장관리]] | ||
| + | |||
| + | [[송장일괄삭제(조회)]] | ||
2018년 12월 31일 (월) 05:58 판
개요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건이 있을 경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
case 2.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에 체크한 경우 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미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