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3번째 줄: | 23번째 줄: | ||
− | ==<big><b>case 1. | + | ==<big><b>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b></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61번째 줄: | 61번째 줄: | ||
− | ==<big><b>case 2. | + | ==<big><b>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b></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2018년 12월 31일 (월) 08:32 판
개요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 진행시 이미 발주 된 주문건이 있을 경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에 체크한 경우 입니다.
1. 판매처 주문서 원본을 업로드 합니다. |
2. 업로드한 주문건이 이전에 수집된 주문건과 중복 될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