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통계 취소주문 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9번째 줄: | 9번째 줄: | ||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오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환경설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오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고객사마다 판매되는 품목, 고객성향, 취소율에 따라서 정산을 보는 방법이 각기 다릅니다. | * 고객사마다 판매되는 품목, 고객성향, 취소율에 따라서 정산을 보는 방법이 각기 다릅니다. | ||
− | 1) [당일 기준] 오늘 판매 된 금액 - (과거 주문 중) 오늘 취소 된 금액 = 정산금액 | + | 1) [당일 기준] 오늘 판매 된 금액 - (과거 주문 중) 오늘 취소 된 금액 = 정산금액<br> |
2) [과거 기준] 오늘 판매 된 금액 - (미래 취소 중) 오늘 주문 한 금액 = 정산금액 | 2) [과거 기준] 오늘 판매 된 금액 - (미래 취소 중) 오늘 주문 한 금액 = 정산금액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2018년 12월 31일 (월) 09:03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의 취소주문 처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1) [당일 기준] 오늘 판매 된 금액 - (과거 주문 중) 오늘 취소 된 금액 = 정산금액
|
case 1. 취소일(기본값) 기준
1. 환경설정에서 취소일(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 했을 때, 검색일자에 취소 된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case 2. 발주일 기준
1. 환경설정에서 발주일로 설정합니다.
|
2. 12월7일 발주일, 12월 27일 취소 주문건이 있습니다. |
3. 발주일: 12월27일(취소된 날짜)로 조회해도 취소된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발주일: 12월07일(취소주문의 발주날짜)로 조회하면 취소 주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