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00번째 줄: | 200번째 줄: | ||
* 정상 : 정상 이라는 음성메시지와 함께 배송처리 됩니다. | * 정상 : 정상 이라는 음성메시지와 함께 배송처리 됩니다. | ||
* 취소 : 취소 이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취소 : 취소 이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 | + | * c/s창에서 취소주문 정상복귀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 보류 : 보류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보류 : 보류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 | + | * 화면 오른쪽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여 보류해제 후 배송처리 하거나, c/s창에서 보류 해제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br/><br/><br/> | <br/><br/><br/><br/> |
2019년 1월 14일 (월) 06:3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오토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① 판매처에 자동으로 로그인 하여 신규주문건을 수집 해옵니다.
4. 이지오토 화면에 대한 설명입니다.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ezPos
a. 송장 스캔하여 배송하기 |
1. 출력 된 송장을 스캔하여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2.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3.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c/s창에서 취소주문 정상복귀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오른쪽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여 보류해제 후 배송처리 하거나, c/s창에서 보류 해제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b. 상품라벨 스캔하여 배송하기
1. 이지오토 |
2. 이지오토 |
3. 이지오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