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4번째 줄: | 74번째 줄: | ||
* 자동발주 버튼을 누르면 판매처의 신규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 합니다. | * 자동발주 버튼을 누르면 판매처의 신규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 합니다. | ||
* 자동발주 버튼을 누르면 판매처의 주문상태를 자동으로 변경하면서 주문을 수집 합니다. | * 자동발주 버튼을 누르면 판매처의 주문상태를 자동으로 변경하면서 주문을 수집 합니다. | ||
− | ex) 상품준비중 → 배송준비중 | + | **ex) 상품준비중 → 배송준비중 |
* 결제완료 된 신규 주문건 中 송장번호가 기입되어 있지 않은 주문건만 수집 합니다. | * 결제완료 된 신규 주문건 中 송장번호가 기입되어 있지 않은 주문건만 수집 합니다. | ||
* 장바구니에 담겨있거나, 취소된 주문건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 * 장바구니에 담겨있거나, 취소된 주문건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 ||
*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수집하기 때문에 이미 수집 해온 중복 된 주문건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 *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수집하기 때문에 이미 수집 해온 중복 된 주문건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 ||
* 자동발주 완료 메시지를 등록된 연락처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 * 자동발주 완료 메시지를 등록된 연락처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 ||
− | 참고 : [[이지오토 발주완료시 SMS 전송]] | + | **참고 : [[이지오토 발주완료시 SMS 전송]] |
|} | |} | ||
200번째 줄: | 200번째 줄: | ||
* 정상 : 정상 이라는 음성메시지와 함께 배송처리 됩니다. | * 정상 : 정상 이라는 음성메시지와 함께 배송처리 됩니다. | ||
* 취소 : 취소 이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취소 : 취소 이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 | + | ** c/s창에서 취소주문 정상복귀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 보류 : 보류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보류 : 보류 라는 음성메시지가 출력되며 배송처리 되지 않습니다. | ||
− | + | ** 화면 오른쪽 보류해제 버튼을 클릭하여 보류해제 후 배송처리 하거나, c/s창에서 보류 해제 후 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br/><br/><br/> | <br/><br/><br/><br/> |
2019년 1월 14일 (월) 06:39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오토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① 판매처에 자동으로 로그인 하여 신규주문건을 수집 해옵니다.
4. 이지오토 화면에 대한 설명입니다.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ezPos
a. 송장 스캔하여 배송하기 |
1. 출력 된 송장을 스캔하여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
2.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3.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b. 상품라벨 스캔하여 배송하기
1. 이지오토 |
2. 이지오토 |
3. 이지오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