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떠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div>__toc__</div> | |
− | + | 이지오토에 발주오류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제한이라고 뜨는 경우, | |
+ | <br>해당 판매처 로그인 정보의 불일치로 인해 로그인 실패 횟수를 초과하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
+ | 로그인실패 횟수를 초기화 하고, 올바른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 ||
− | + | ==<big><b>Step 1. 로그인실패횟수 확인하기</b></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b>수정</b> | ||
− | |||
− | + | ※이지오토가 여러번 로그인 실패를 했을 경우, 오른쪽 두 번째 이미지처럼 3~5의 숫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 + | ||[[파일:판매처목록수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파일:로그인실패횟수.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파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파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