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떠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떠요'''
+
<div>__toc__</div>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에서 로그인 실패 횟수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이지오토에 발주오류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제한이라고 뜨는 경우,
 +
<br>해당 판매처 로그인 정보의 불일치로 인해 로그인 실패 횟수를 초과하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로그인실패 횟수를 초기화 하고, 올바른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참고 : 이지오토에서 로그인 제한이라고 뜬 화면''
+
==<big><b>Step 1. 로그인실패횟수 확인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b>수정</b>
  
  
[[파일:이지오토로그인제한11.png]]
 
  
 
+
※이지오토가 여러번 로그인 실패를 했을 경우, 오른쪽 두 번째 이미지처럼 3~5의 숫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파일:판매처목록수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로그인실패횟수.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파일:이지오토로그인제한22.png]]
 
 
 
 
 
'''로그인 실패 횟수 초기화하기'''
 
 
 
1. 이지오토 이력에서 “로그인 실패 횟수를 0으로 바꿔주세요.” 라고 떠있는지 확인한다
 
 
 
※로그인 제한이 걸려있다면 발주,취소,송장 이력에서 전부 제한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2. 기본정보관리>판매처목록 에서 해당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한다
 
 
 
 
 
----
 
 
 
[[파일:이지오토로그인제한33.png]]
 
 
 
 
 
'''로그인 실패 횟수 초기화하기'''
 
 
 
3. 판매처정보수정 메뉴의 로그인 실패 횟수 우측의 초기화 버튼을 누른 후 맨 아래 저장버튼을 클릭한다
 
 
 
 
 
4. 이지오토에서 다시 자동발주를 눌러보면 정상적으로 발주 완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2016년 4월 28일 (목) 05:40 판

이지오토에 발주오류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제한이라고 뜨는 경우,
해당 판매처 로그인 정보의 불일치로 인해 로그인 실패 횟수를 초과하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로그인실패 횟수를 초기화 하고, 올바른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Step 1. 로그인실패횟수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 


※이지오토가 여러번 로그인 실패를 했을 경우, 오른쪽 두 번째 이미지처럼 3~5의 숫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