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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
| − | * 고객 요청 사항(게시판/전화 문의 등)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처리 및 | + | * 고객 요청 사항(게시판/전화 문의 등)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처리 |
| + | * 기존 CS 처리 이력을 다른 작업자와 쉽게 조회 및 공유 가능함 | ||
<br/><br/><br/><br/> | <br/><br/><br/><br/> | ||
| − | 2. | + |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br/> |
| + | * 배송 보류 처리 | ||
| + | * 배송정보변경(수령자명, 수령지 주소 등) | ||
| + | * 수기 송장 입력 및 배송처리 | ||
| + | *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 ||
| + | *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 ||
| + | * 상품 추가 및 교환 | ||
| + | * 회수 기능 | ||
| + | * 메시지 발송(SMS/카카오톡) | ||
| + | * 기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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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3. | + | 3. 이지어드민 CS창은 참조 이미지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 * | + | * ① 검색조건 |
| − | * | + | * ② 검색조건에 해당하는 주문 목록 |
| − | + | * ③ 2번에서 선택한 주문의 상품 목록 및 명령 처리 버튼 | |
| + | * ④ 주문상세정보 | ||
| + | * ⑤ 해당 주문에 대한 과거 CS 처리 이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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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정)이지오토 화면.png|3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정)이지오토 화면.png|3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2019년 2월 10일 (일) 17:51 판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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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어드민 CS창은 참조 이미지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이지오토 화면에 대한 설명입니다.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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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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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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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정)ezPos 초기화.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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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