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 25번째 줄: | 23번째 줄: | ||
[[파일:.png|3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png|3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3. 이지어드민 CS창은 | + |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
* ① 검색조건 | * ① 검색조건 | ||
* ② 검색조건에 해당하는 주문 목록 | * ② 검색조건에 해당하는 주문 목록 | ||
2019년 2월 10일 (일) 17:51 판
개요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이지오토 화면에 대한 설명입니다.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
파일:정)ezPos 초기화.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