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42번째 줄: | 42번째 줄: | ||
==<big>'''step 1. 주문 검색하기'''</big>== | ==<big>'''step 1. 주문 검색하기'''</big>==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1. | + |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2019년 2월 10일 (일) 17:54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step 1. 주문 검색하기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