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 42번째 줄: | 42번째 줄: | ||
==<big>'''step 1. 주문 검색하기'''</big>== | ==<big>'''step 1. 주문 검색하기'''</big>==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파일: | + | [[파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 + |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 ||
2019년 2월 10일 (일) 17:54 판
개요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step 1. 주문 검색하기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
파일:정)ezPos 초기화.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