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2"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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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상태 !! 내용 !! | + | ! 상태 !! 내용 !! CS 처리 가능 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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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발주 || 이지어드민으로 신규주문이 수집된 상태 || CS 처리 불가. | + | | 발주 || 이지어드민으로 신규주문이 수집된 상태 || CS 처리 불가. 다음 상태인 접수로 전환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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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접수 || | + | | 접수 || 신규주문을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발주 4단계 작업을 완료한 상태 || 전반적인 CS 기능 적용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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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송장 || 송장을 출력하여 배송 준비중인 상태 || CS 처리 시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 설정 | + | | 송장 || 송장을 출력하여 배송 준비중인 상태 || 접수상태와 유사하나 CS 처리 시 자동으로 주문에 보류 설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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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 || 고객에게 상품이 출고된 상태 || 배송후 교환/취소, 회수 요청 등 일부 CS 기능만 가능 | | 배송 || 고객에게 상품이 출고된 상태 || 배송후 교환/취소, 회수 요청 등 일부 CS 기능만 가능 | ||
2019년 2월 10일 (일) 18:21 판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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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CS창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가 가능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어드민 CS창은 우측 참고 화면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4. 원활한 메뉴얼 이해를 돕기 위해 이지어드민상에서의 주문상태 숙지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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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주문 검색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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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상단 C/S창을 클릭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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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2.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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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된 결과값에서 처리하고자 하는 주문을 선택합니다. |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case 2. 배송정보변경
case 3. 수기 송장 입력 및 임의 배송 처리
case 4. 묶음 배송 및 부분 배송 처리
case 5. 주문 취소 및 취소 철회
case 6. 상품 추가 및 교환 처리
case 7. 택배 회수 요청
case 8. 메시지 발송(SMS/카카오톡)
case 9. 기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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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로 들어온 취소주문건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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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접 클릭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실행되어 자동으로 판매처 주문 취소건을 확인/ 이지어드민 전상상에 적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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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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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송처리 후 각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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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접 클릭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판매처 송장등록 기능을 수행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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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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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zPos에서는 송장에 출력된 바코드 스캔을 통해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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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송장 스캔 배송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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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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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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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정)ezPos 초기화.png (확대하려면 클릭)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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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