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600 매장본사반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3번째 줄: | 4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본사반품.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또는 매장 아이디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서 본사반품을 클릭'''합니다. | * 또는 매장 아이디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서 본사반품을 클릭'''합니다. | ||
2019년 3월 11일 (월) 05:02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체인 매장관리 메뉴의 매장본사반품관리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3. 매장본사반품관리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
step 1. 본사 반품 전표 등록하기
1. 매장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매장관리 -> 매장본사반품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
|
2. 매장본사반품관리 메뉴에서 전표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본사 창고가 여러개인 경우 받는 장소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4. 전표메모에서 재고타입(정상 or 불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5. 반품 전표명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2. 반품 상품 등록하기
1. 등록한 전표 우측에서 작업항목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스피드 검색 또는 엑셀로 본사에 반품할 상품 추가가 가능합니다. |
3. 반품할 상품 등록을 마쳤으면 매장본사반품관리 메뉴에서 전표 체크후 '선택한 전표를 배송처리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해당 전표가 전표등록 단계에서 배송중 단계로 진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해당 전표의 상품을 검수 후 본사로 이동이 진행되면, 선택한 전표를 이동처리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이후 작업은 본사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