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4번째 줄: 54번째 줄:
  
 
[[파일:이지콜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실행됩니다.
+
*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
 
|}
 
<br/>
 
<br/>
64번째 줄: 64번째 줄:
  
 
[[파일:이지콜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
1. 팝업설정
 +
*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
 
<br/>
 
<br/>
74번째 줄: 75번째 줄:
  
 
[[파일:이지콜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
2. 팝업설정
 +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 원하는 팝업으로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  
 
<br/>
 
<br/>
84번째 줄: 92번째 줄:
  
 
[[파일:이지콜1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
3. 팝업설정
 +
*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
 
|}
 
<br/>
 
<br/>
94번째 줄: 103번째 줄:
  
 
[[파일:이지콜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4.  
+
4. 팝업설정
 +
*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  
 
|}  
 
<br/>
 
<br/>
104번째 줄: 114번째 줄:
  
 
[[파일:이지콜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5.  
+
5. 사용자 정보
 +
*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br/>
 
<br/>
114번째 줄: 125번째 줄:
  
 
[[파일:이지콜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6.  
+
6. 당겨받기
 +
* 콜이 들어온 경우 당겨받기를 이용해 자신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br/>
 
<br/>
124번째 줄: 136번째 줄:
  
 
[[파일:이지콜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7.  
+
7. 전화걸기
 +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창에 입력됩니다.
 
|}  
 
|}  
 
<br/>
 
<br/>
134번째 줄: 148번째 줄:
  
 
[[파일:이지콜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8.  
+
8. 고객명 검색
 +
*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  
 
|}  
 
<br/>
 
<br/>
144번째 줄: 159번째 줄:
  
 
[[파일:이지콜1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1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9.  
+
9. 통화자 검색
 +
* 통화자 검색 시 통화했던 사용자 내역만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  
 
|}  
 
<br/>
 
<br/>
154번째 줄: 170번째 줄:
  
 
[[파일:이지콜2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이지콜2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0.  
+
10. CRM
 +
*
 
|}  
 
|}  
 
<br/>
 
<br/>

2019년 5월 27일 (월) 01:44 판

세팅하기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step 1. 프로그램 설치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로그인 후 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하면 로그인 팝업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프로그램 활용

(확대하려면 클릭)
  •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팝업설정

  •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설정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팝업으로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설정

  •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팝업설정

  •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사용자 정보

  •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당겨받기

  • 콜이 들어온 경우 당겨받기를 이용해 자신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전화걸기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창에 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고객명 검색

  •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통화자 검색

  • 통화자 검색 시 통화했던 사용자 내역만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0. CRM



(확대하려면 클릭)

11.



(확대하려면 클릭)

12.



(확대하려면 클릭)

13.



step 3. CTI웹 활용


(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 모듈다운로드
  • 이지콜센터 다운로드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치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



(확대하려면 클릭)

4. 로그인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