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번째 줄: 7번째 줄: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이지데스크를 신청하고 싶으신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데스크를 신청하고 싶으신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br/><br/>
 +
 +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br/>
 +
 +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
② 판매처 주문건의 취소가 발생한 경우 이지어드민으로 수집 된 해당 주문건에 '''자동으로 취소를 적용''' 합니다.<br/>
 +
③ 배송처리 후 각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 합니다.<br/>
 +
④ 바코드 스캔을 통해 오배송 검수가 가능하며,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br/><br/><br/><br/>
 
<br/><br/><br/><br/>

2019년 6월 10일 (월) 04:45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이지데스크를 신청하고 싶으신 경우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처 주문건의 취소가 발생한 경우 이지어드민으로 수집 된 해당 주문건에 자동으로 취소를 적용 합니다.
③ 배송처리 후 각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 합니다.
④ 바코드 스캔을 통해 오배송 검수가 가능하며,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