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93번째 줄: | 293번째 줄: | ||
==<big>'''Step 2. 실시간 채팅 화면 구성'''</big>== | ==<big>'''Step 2. 실시간 채팅 화면 구성'''</big>==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1. | + |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5.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실시간 채팅 화면에 대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br/> | ||
+ | * ① 조건 조회창: 이지오토와 연동 되는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② 고객 상담 확인창: 주문건의 발주 및 취소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③ 실시간 대화창: 배송처리 후 판매처 송장등록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④ 상담 메모이력창: 배송처리 후 소셜 판매처 송장등록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⑤ 주문이력창: 최근자동발주를 수행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2019년 6월 17일 (월) 02:0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페이지에 모아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