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556번째 줄: | 556번째 줄: | ||
[[File:Sy02실시간확인창.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2실시간확인창.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 실시간 채팅 화면에 대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br/> | 1. 실시간 채팅 화면에 대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br/> | ||
− | * ① 조건 조회창: | + | * '''① 조건 조회창''': 메시지의 완료상태를 구분하고 검색 조건으로 대화창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 ② 고객 상담 확인창: | + | * '''② 고객 상담 확인창''': 상담메시지의 발송자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 ③ 실시간 대화창: | + | * '''③ 실시간 대화창''': 상담 메시지에 대한 답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 * ④ 상담 메모이력창: | + | * '''④ 상담 메모이력창''': 고객에 대한 상담 이력을 작성하거나 이전 담당자의 메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⑤ 주문이력창: | + | * '''⑤ 주문이력창''': 해당 고객이 주문한 내역에 대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9년 7월 8일 (월) 06:26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