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556번째 줄: | 556번째 줄: | ||
[[File:Sy02실시간확인창.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2실시간확인창.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 실시간 채팅 화면에 대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br/> | 1. 실시간 채팅 화면에 대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br/> | ||
− | * '''① 조건 조회창''' | + | * '''① 조건 조회창''' |
− | * '''② 고객 상담 확인창''' | + | * '''② 고객 상담 확인창''' |
− | * '''③ 실시간 대화창''' | + | * '''③ 실시간 대화창''' |
− | * '''④ 상담 메모이력창''' | + | * '''④ 상담 메모이력창''' |
− | * '''⑤ 주문이력창''' | + | * '''⑤ 주문이력창''' |
+ | |||
+ | <br/><br/><br/><br/>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566번째 줄: | 56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File:Sy02실시간확인창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① 조건 조회창''' | ||
+ | * 새 메시지, 진행중인 메시지, 완료된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 * 기간, 대화 모드, 담당자, 고객등급, 채널 등의 조건으로 대화창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
+ | * ALL / ME 클릭하여 전체 대화 내역 또는 담당자로 지정된 대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대화창의 상태를 일괄적으로 완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File:Sy02실시간확인창0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② 고객 상담 확인창''' | ||
+ | * 고객이 발신한 대화채널에 따라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
+ | * SMS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표시 됩니다. | ||
+ | *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의 경우 사용자 인증을 한 고객은 인증 이름이, 인증을 하지 않은 고객은 랜덤으로 표시 됩니다. | ||
+ | * 사용자 인증 설정은 환경설정에서 가능하십니다.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File:Sy02실시간확인창0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② 고객 상담 확인창''' | ||
+ | * 고객이 발신한 대화채널에 따라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
+ | * SMS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표시 됩니다. | ||
+ | *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의 경우 사용자 인증을 한 고객은 인증 이름이, 인증을 하지 않은 고객은 랜덤으로 표시 됩니다. | ||
+ | * 사용자 인증 설정은 환경설정에서 가능하십니다. | ||
+ | |||
|} | |} | ||
2019년 7월 8일 (월) 06:3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