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보류해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br/>
 
<br/>
  '''[[C/S-2]]''' CS창 메뉴얼로 돌아가기
+
  '''[[C/S-2|CS창 메뉴얼로 돌아가기]]'''  
<br/><br/><br/>
+
<br/><br/><br/><br/>
  
 
==<big>'''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big>==
 
==<big>'''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big>==

2019년 9월 30일 (월) 06:23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CS창 메뉴얼로 돌아가기 





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

보류 처리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창으로 접속합니다.
  • 보류설정을 원하는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건에 보류 및 자동보류해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보류설정 팝업창이 실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자동해제 부분 체크박스 체크 및 자동해제될 시간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체크 및 시간설정이 완료되면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설정 시간은 30분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보류가 설정된 주문의 C/S이력을 확인해보면 자동보류해제 설정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해당 주문건의 보류가 자동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