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교환주문 발주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6번째 줄: 36번째 줄:
 
==<big>'''step 1.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big>==
 
==<big>'''step 1.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big>==
  
조건 : 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이 있을 때
 
 
기본값은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은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
 
설정을 통해 자동발주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r>
 
==='''a. 어드민에 기발주된 주문 확인'''===
 
----
 
{|width="1200px"
 
|-
 
| valign=top|
 
[[File:카페24 교환주문_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카페24 입금완료된 신규주문은 이지오토로 자동발주됩니다.
 
 
 
2. 신규주문이 CS창에 표시됩니다.
 
 
 
3. 자동발주한 이후, 고객이 상품교환을 요청했다면 카페24에서 상품교환작업을 진행해줍니다.
 
* 카페24에서 고객 직권취소 여부를 설정을 통해 고객이 직접 상품교환을 하거나 판매자가 상품교환을 대신처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br>
 
 
==='''b. 카페24 교환주문 발주'''===
 
----
 
  
 
{|width="1200px"
 
{|width="1200px"
76번째 줄: 44번째 줄:
 
[[File:카페24 교환주문_자동발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File:카페24 교환주문_자동발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이지오토로 카페24 교환주문을 '''자동발주'''합니다.
 
2. 이지오토로 카페24 교환주문을 '''자동발주'''합니다.
 +
* 이지어드민에 발주된 주문이 있는 경우
 +
:기존 교환 전 주문은 취소가 되고, 교환 후 주문이 신규 생성됨
 +
* 이지어드민에 발주된 주문이 없는 경우
 +
:교환된 상품으로 주문이 생성됨
 +
  
 
|}
 
|}

2019년 10월 21일 (월) 06:45 판

개요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창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으로 기발주된 주문을 고객요청에 의해 카페24에 교환 및 상품추가 작업한 경우,
재발주시 신규주문으로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어드민으로 자동발주되지 않습니다. (기본값)
카페24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이 발주되려면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연락주세요.

  • 교환 및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카페24에서 교환 처리 후 반드시 이지오토 자동발주 버튼을 클릭해주어야 교환 주문이 적용됨
1. 카페24에서 교환처리후 이지오토로 발주
2.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교환 전 주문건은 취소가 되고, 교환 후 주문건이 추가됨을 확인 (카페24와 상세주문번호가 동일하므로 자동송장등록 가능)




 




step 1. 카페24 교환, 상품추가 주문 발주시 CS처리 방법

1. 카페24 주문에 상품을 교환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지오토로 카페24 교환주문을 자동발주합니다.

  • 이지어드민에 발주된 주문이 있는 경우
기존 교환 전 주문은 취소가 되고, 교환 후 주문이 신규 생성됨
  • 이지어드민에 발주된 주문이 없는 경우
교환된 상품으로 주문이 생성됨


3. 기존 원주문이 취소되고, 교환주문이 새로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