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교환주문 발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번째 줄: 3번째 줄:
 
{|width="1200px"
 
{|width="1200px"
 
| valign=top|
 
| valign=top|
 +
<br />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주문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 발주 되지 않습니다.(기본값)<br />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주문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 발주 되지 않습니다.(기본값)<br />

2019년 10월 28일 (월) 06:42 판

개요


  •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주문은 이지어드민으로 자동 발주 되지 않습니다.(기본값)
  •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주문을 발주하기 위해서는 환경설정 값 변경이 필요합니다.
  • 설정을 변경하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1661-1774)로 연락주세요.









step 1. 무신사 출고형태/구분에 대한 이해

(확대하려면 클릭)

1. 무신사 교환주문은 카페24와 달리 원주문과 다른 주문번호로 생성 되지만 발주 할때
 주문구분값을 보기 때문에 교환주문건은 자동 발주 하지 않습니다.(기본값)



(확대하려면 클릭)

2. 무신사에서 생성된 교환 주문건의 출고형태는 교환 또는 사용자 교환으로 생성 됩니다.

  • 교환, 사용자 교환 형태의 주문은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기본값)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 주문의 출고구분에는 출고가능과 출고보류가 있으며 출고보류는 자동발주 되지 않습니다.

  • 출고보류 주문은 설정을 변경해도 수집되지 않습니다.







case 2. 특수주문 발주 및 처리

(확대하려면 클릭)

1. 무신사 교환 주문을 자동 발주하기 위해서는 무신사 교환주문(주문구분:교환,사용자 교환)
 설정에 체크 하여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정 변경 후 자동 발주 시 교환 주문이 수집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원주문은 자동 취소 되지 않으므로 C/S창에서 직접 전체취소 해주어야 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