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입력 시 가배송처리는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3번째 줄: | 8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File: | + | [[File:S가배송처리4.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및 주문상태(가배송)를 확인합니다.<br>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및 주문상태(가배송)를 확인합니다.<br> |
2019년 11월 3일 (일) 08:06 판
개요
1. 이 문서는 송장입력 메뉴에서 가배송 처리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가배송은 실제 배송처리를 하지 않았음에도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미리 등록시켜
|
step 1. 엑셀파일 만들기
1. 송장번호 업로드(가배송)를 위해 필요한 정보는 이지어드민의 관리번호와 송장번호입니다(순서 무관)
|
step 2. 파일 업로드 하기
1. 송장입력 페이지에서 택배사를 선택하고, 해당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
2. 업로드 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판매처에는 송장번호가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이지오토 실행 및 연동판매처에 한 함) |
3. C/S창에서 해당 주문의 송장번호 및 주문상태(가배송)를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