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91번째 줄: | 291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주문상태가 아래의 표에 해당 할 때 판매처별로 <FONT COLOR = "#0000FF">'''10분 ~ 30분'''</FONT>을 주기로 취소주문이 이지어드민에 연동됩니다. | |
2019년 11월 22일 (금) 04:49 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명
|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관리자/쇼핑몰 URL/상품페이지 URL
국내/해외배송 선택
|
고정 배송지 사용
|
교차 발주 검사
예) 수동발주시 A 판매처에 올린 자료를 실수로 B에 올렸을 경우 A에 이미 등록된 주문번호이므로 (교차 발주 검사 사용시) 발주실패 됩니다.
|
이지로그인
|
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
step 4. 판매처별 취소지원
Case 1. 취소연동조건a. 취소지원확인
b. 판매처별 취소상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