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87번째 줄: | 287번째 줄: | ||
− | [[File: | + | [[File:Hj191216간편모두시챗봇대화숨기기.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간편모드시 챗봇 대화는 상담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br/>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간편모드시 챗봇 대화는 상담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br/> | ||
(신규 문의 인증 후의 대화만 표시됩니다.) | (신규 문의 인증 후의 대화만 표시됩니다.) | ||
294번째 줄: | 294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f.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지정하기'''==== | ===='''f.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지정하기'''==== | ||
2019년 12월 16일 (월) 00:31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