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6번째 줄: 16번째 줄:
  
 
|}
 
|}
<br>
 
  
 +
<br/><br/><br/>
 
<div>__TOC__</div>
 
<div>__TOC__</div>
 +
<br/><br/><br/>
  
 
==<big>'''A.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가 풀려있는 경우 '''</big>==
 
==<big>'''A.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가 풀려있는 경우 '''</big>==

2019년 12월 23일 (월) 04:52 판

개요

1. 환경설정에서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을 체크하면 다수의 주문에 동일한 송장번호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 미체크 시, 동일한 송장번호를 다수의 주문에 입력 불가(기본값)




2. 환경설정 적용 후, 이지어드민에 중복 송장번호를 입력하더라도 판매처에 송장전송 시에는 송장번호가 1개 주문에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 해당 경우에는 판매처에서 직접 송장번호 반영을 처리하거나, 판매처 관리자에게 요청해서 처리해야 함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의 송장전송대기에서 '이미 사용된 송장 번호입니다.' 라고 확인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A.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가 풀려있는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미체크







2. 이미 사용한 송장번호는 추가로 사용 할 수 없다.









B.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를 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체크







2. 이미 사용한 송장번호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다.







  • 주의사항 - 판매처에 1개의 송장번호만 입력될 경우, 판매처에 중복 송장번호 입력 방법을 문의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