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처리 할 수 있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7번째 줄: | 87번째 줄: | ||
− | 반대로, 품절 해제를 | + | 반대로, 품절 해제를 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r/><br/><br/><br/> | <br/><br/><br/><br/> |
2022년 3월 18일 (금) 07:30 판
개요
해당 기능은 전체상품목록 / 현 재고조회 화면에서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은 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변경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상품을 검색,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일괄변경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
step 1. 일괄 상품 삭제
1. 삭제를 원하는 상품을 검색 및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이 삭제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step 2. 일괄 품절 / 품절해제 처리
1. 품절 상태로 변경을 원하거나
품절해제 처리를 원하는 상품을 검색 및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품절 칸을 설정으로 선택후, 일괄처리 버튼을 누르면 체크한 상품에 일괄로 품절이 걸리게 됩니다.
반대로, 품절 해제를 원 |
3. 입고지연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
4. CS창에서 자동반품입고처리를 합니다.
|
5. 상품 입고지연 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