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11번째 줄: | 8번째 줄: | ||
'''발주시에 고객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br /><br /> | '''발주시에 고객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br /><br /> | ||
+ | |||
+ | |||
+ | |||
+ | |||
+ | |||
+ | <div>__TOC__</div> | ||
+ | |||
+ | |||
+ | |||
+ | |||
==<big>'''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big>== | ==<big>'''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big>== |
2022년 3월 22일 (화) 01:54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에서 설정해둔 주문태그를 발주 시 자동으로 적용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를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