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번호 발급하는 방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6번째 줄: | 4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 | {|width="1200px" | + | {| width="1200px" |
|- | |- | ||
− | | valign=top|해당 메뉴얼은 티켓번호를 발급받아, 고객센터 (1668-2343) 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 | | valign="top" |해당 메뉴얼은 티켓번호를 발급받아, 고객센터 (1668-2343) 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티켓 발급 받는 방법은 | 티켓 발급 받는 방법은 | ||
22번째 줄: | 20번째 줄: | ||
|} | |} | ||
+ | <br> | ||
+ | <br> | ||
+ | <div>__TOC__</div> | ||
+ | <br> | ||
+ | <br> | ||
+ | <br> | ||
+ | ==<big>'''1.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발급 받는 방법'''</big>== | ||
− | + | ===<big>'''A. 티켓번호 발급받기'''</big>=== | |
− | |||
− | |||
− | === <big>'''A. 티켓번호 발급받기'''</big>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38번째 줄: | 40번째 줄: |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2.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2.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 ||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기재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기재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
− | * 이슈란에는 저희쪽에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 | *이슈란에는 저희쪽에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 | |} | ||
---- | ---- | ||
58번째 줄: | 60번째 줄: |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4.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발급 받으신 티켓번호를 입력합니다.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4.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발급 받으신 티켓번호를 입력합니다. | ||
− | * 전화상담 1번 선택 | + | *전화상담 1번 선택 |
− | * 티켓번호 입력 후, 샵 버튼 클릭 | + | *티켓번호 입력 후, 샵 버튼 클릭 |
68번째 줄: | 70번째 줄: | ||
+ | ==<big>'''2. URL 문자를 통하여 티켓 발급 받는 방법'''</big>== | ||
− | + | ===<big>'''A. 티켓번호 발급받기'''</big>=== | |
− | |||
− | === <big>'''A. 티켓번호 발급받기'''</big>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92번째 줄: | 93번째 줄: |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6.jpg|대체글=|섬네일|610x61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URL 를 눌러 나오는 화면을 통해서,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 / 문의사항(이슈)''' 를 작성합니다.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6.jpg|대체글=|섬네일|610x61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URL 를 눌러 나오는 화면을 통해서,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 / 문의사항(이슈)''' 를 작성합니다. | ||
− | *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는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기재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 + |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는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기재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합니다. |
− | * 이슈란에는 저희쪽에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 | *이슈란에는 저희쪽에서 질문을 하실 문의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모든 내용이 입력이 되면, 하단의 '''티켓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모든 내용이 입력이 되면, 하단의 '''티켓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
99번째 줄: | 100번째 줄: | ||
---- | ---- | ||
− | === <big>'''B. 티켓번호 입력하기'''</big> === | + | ===<big>'''B. 티켓번호 입력하기'''</big>===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7.jpg|대체글=|섬네일|433x433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티켓번호가 발급되면, 해당 티켓번호를 전화 상담 시 입력 해주시면됩니다.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7.jpg|대체글=|섬네일|433x433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티켓번호가 발급되면, 해당 티켓번호를 전화 상담 시 입력 해주시면됩니다. | ||
− | *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 + |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
− | * 전화상담 1번 선택 | + | *전화상담 1번 선택 |
− | * 티켓번호 입력 후, 샵 버튼 클릭 | + | *티켓번호 입력 후, 샵 버튼 클릭 |
|} | |} | ||
128번째 줄: | 129번째 줄: | ||
3. 해당 화면에서 발급받으신 티켓번호는 두 가지 방식으로 확인됩니다. | 3. 해당 화면에서 발급받으신 티켓번호는 두 가지 방식으로 확인됩니다. | ||
− | * 고객센터 > 티켓관리 | + | *고객센터 > 티켓관리 |
− | * URL 문자 받으신 핸드폰으로 재수신 | + | *URL 문자 받으신 핸드폰으로 재수신 |
− | |||
138번째 줄: | 138번째 줄: | ||
[[파일:티켓발급11.jpg|대체글=|섬네일|343x34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티켓발급11.jpg|대체글=|섬네일|343x34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big>'''C. 채팅상담 하기'''</big> == | + | ==<big>'''C. 채팅상담 하기'''</big>== |
− | === <big>'''A. 전화를 통한 채팅상담'''</big> === | + | ===<big>'''A. 전화를 통한 채팅상담'''</big>===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156번째 줄: | 154번째 줄: | ||
---- | ---- | ||
− | === <big>'''B. 이지어드민 사이트를 통한 채팅상담'''</big> === | + | ===<big>'''B. 이지어드민 사이트를 통한 채팅상담'''</big>===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13.jpg|대체글=|섬네일|374x374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왼쪽 하단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 | valign="top" |[[파일:티켓발급13.jpg|대체글=|섬네일|374x374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왼쪽 하단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 ||
− | * 채팅 아이콘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하여 채팅 기능 오픈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채팅 아이콘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하여 채팅 기능 오픈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 |
2022년 3월 29일 (화) 07:00 판
개요
해당 메뉴얼은 티켓번호를 발급받아, 고객센터 (1668-2343) 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티켓 발급 받는 방법은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의 발급 2. 전화를 통하여 URL 문자를 받아서 발급
|
1.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발급 받는 방법
A. 티켓번호 발급받기
1. 고객센터 > 티켓관리에서 티켓발급 이 가능합니다. |
2. 티켓발급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필수정보 기재란이 나옵니다.
|
3. 티켓 발급을 클릭하면, 티켓이 발급되었다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
B. 티켓번호 입력하기
1. 티켓을 발급 받으면, 티켓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2.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발급 받으신 티켓번호를 입력합니다.
|
2. URL 문자를 통하여 티켓 발급 받는 방법
A. 티켓번호 발급받기
1.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하면 ARS 상담멘트가 확인됩니다.
전화상담 - 1번을 선택합니다. |
2. 티켓번호를 발급받을 경우, URL 문자를 수신할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샵 버튼을 클릭합니다. (통화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URL 문자는 캡쳐화면과 같이 URL 링크가 동봉되어 수신됩니다.
|
3. URL 를 눌러 나오는 화면을 통해서, 도메인 / 아이디 / 비밀번호 / 문의사항(이슈) 를 작성합니다.
모든 내용이 입력이 되면, 하단의 티켓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B. 티켓번호 입력하기
1. 티켓번호가 발급되면, 해당 티켓번호를 전화 상담 시 입력 해주시면됩니다.
|
해당 화면에서 다시 새로운 티켓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
C. 채팅상담 하기
A. 전화를 통한 채팅상담
1. 고객센터 (1668-2343) 에 연락 시, 채팅상담을 원할 경우 2번을 선택합니다.
2번 선택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채팅상담 화면이 열립니다. 해당 화면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신 뒤, 상담 내용 작성합니다. |
B. 이지어드민 사이트를 통한 채팅상담
1. 이지어드민 로그인 시, 왼쪽 하단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