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상담 방법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0번째 줄: | 70번째 줄: | ||
== FAQ == | == FAQ == | ||
+ | |||
+ | |||
+ | *[[티켓번호 발급하는 방법]] | ||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 valign="top" | | ||
|} | |} |
2022년 3월 31일 (목) 01:00 판
개요
해당 메뉴얼은 모바일을 통하여, 채팅 상담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을 통한 상담 2.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채팅상담은 티켓번호 발급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동안,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1. 인스타그램을 통한 채팅상담
1. 인스타그램 어플에 접속 후, 하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이지어드민을 검색합니다.
|
2.이지어드민 인스타그램에서 메세지 버튼을 선택합니다. |
3. 이지어드민에 문의할 내용을 메세지에 적어 전송합니다. |
2. 카카오톡을 통한 채팅상담
1. 카카오톡 친구목록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2. 검색어에 이지어드민 입력후, 채널 항목을 클릭합니다.
하단에 이지어드민 채널이 노출됩니다. |
3. 문의하기 버튼을 누른 뒤, 하단에 입력창에 이지어드민으로 문의할 내용을 작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