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로그조회(new)"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div>__TOC__</div> ==<big><b>개요</b></big>== {| width="1200px" |- | valign="top" | {| class="wikitable" |-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 <...)
 
8번째 줄: 8번째 줄: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일괄삭제(파일)
+
|주문배송관리  > 재고조회 > 재고로그조회(new)
 
|}
 
|}
  
  
<b>송장일괄삭제(파일)</b>에서는 등록한 송장을 일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송장번호를 엑셀파일로 업로드한 후, <b>송장삭제</b>버튼을 누르면 해당송장번호가 모두 삭제되며 주문은 모두 <b>접수</b>상태로 변경됩니다.
+
재고로그조회(new) 메뉴에서는 재고 작업이 일어난 모든 상품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
재고로그조회 메뉴 뿐만 아니라 현재고조회, 상품재고조회 메뉴에서도 로그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의 : 해당 송장 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두 메뉴는 하단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
 
 +
[[상품재고조회]]
 +
 
 +
[[현재고조회-창고|현재고조회]]
 +
 
  
 
 
 
 
28번째 줄: 34번째 줄:
 
 
 
 
 
   
 
   
||[[파일:민)송장일괄삭제(파일)-c112.jpg|대체글=|섬네일|550x55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민)재고로그조회(new)-1.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40번째 줄: 46번째 줄:
 
  
 
  
  
==<big><b>step 1. 주문내역 다운받기 </b></big>==
+
==<big><b>1. 검색조건 </b></big>==
 
 
 
 
  
46번째 줄: 52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 
==== a.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다운받기====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
|공급처
 +
|검색하고자 하는 공급처만 지정해서 검색 가능합니다. 상세버튼 클릭 시 공급처 그룹으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상품태그
 +
|특정 상품태그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창고선택
 +
|정상, 불량, 추가창고 등 창고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작업
 +
|입고, 출고, 배송, 조정, 반품입고, 반품출고, 정상이동, 불량이동, 이동 타입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재고태그
 +
|재고태그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카테고리
 +
|특정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바코드출력  
 +
|검색 후 조회되는 상품의 바코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
 
|}
1. 확장주문검색2 메뉴에서 상태를 송장, 또는 배송으로 두고 검색합니다.
 
 
조회된 항목이 삭제할 항목과 일치한다면 다운로드 단위를 <b>배송단위로</b> 설정한 다음
 
 
<b>다운로드</b> 버튼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
  
 
 
 
 
 
 
 
 
 
 
 
 
 
 
 
 
 
 
 
 
 
 
 
 
 
||[[파일:민)송장일괄삭제(파일)-c23.png|대체글=|섬네일|363x36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민)송장일괄삭제(파일)-c23.png|대체글=|섬네일|363x36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225번째 줄: 230번째 줄:
 
|-
 
|-
 
|
 
|
*주의 사항 : 본 메뉴얼은 이지어드민 상에서의 송장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며
+
* 주의 사항 : 본 메뉴얼은 이지어드민 상에서의 송장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며
  
 
이미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 된 주문 건의 경우 판매처에 접속 하시어
 
이미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 된 주문 건의 경우 판매처에 접속 하시어
232번째 줄: 237번째 줄:
 
|}
 
|}
 
   
 
   
|| [[파일:민)송장일괄삭제(파일)-c8.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민)송장일괄삭제(파일)-c8.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254번째 줄: 259번째 줄:
 
| valign="top" |
 
| valign="top" |
 
3. 처리된 개수를 확인합니다.
 
3. 처리된 개수를 확인합니다.
|| [[파일:민)송장일괄삭제(파일)-c10.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파일:민)송장일괄삭제(파일)-c10.pn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2022년 4월 19일 (화) 04:54 판

개요

주문배송관리 > 재고조회 > 재고로그조회(new)


재고로그조회(new) 메뉴에서는 재고 작업이 일어난 모든 상품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재고로그조회 메뉴 뿐만 아니라 현재고조회, 상품재고조회 메뉴에서도 로그 조회가 가능합니다.

 

두 메뉴는 하단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상품재고조회

현재고조회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조건

 

  

 
공급처 검색하고자 하는 공급처만 지정해서 검색 가능합니다. 상세버튼 클릭 시 공급처 그룹으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태그 특정 상품태그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창고선택 정상, 불량, 추가창고 등 창고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작업 입고, 출고, 배송, 조정, 반품입고, 반품출고, 정상이동, 불량이동, 이동 타입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재고태그 재고태그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특정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출력 검색 후 조회되는 상품의 바코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에서 송장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를 삭제하고 저장합니다

 

  • 파일형식은 엑셀 97 - 2003 통합문서로 저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출력차수 불러오기 메뉴에서 다운받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관리 > 송장출력 > 출력차수 불러오기
  

1. 해당 메뉴에서는 특정 출력 차수의 주문 내역만 다운받아 송장 삭제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원하시는 날짜, 출력차수를 지정하여 검색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에서 송장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정보를 삭제하고 저장합니다

 

  • 파일형식은 엑셀 97 - 2003 통합문서로 저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 일괄 삭제하기

 

1. 송장일괄삭제(파일) 페이지에서 저장한 엑셀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 배송상태 주문 건인 경우 배송주문포함에 체크해야 합니다.

 

  • 주의 사항 : 본 메뉴얼은 이지어드민 상에서의 송장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며

이미 판매처에 송장번호가 등록 된 주문 건의 경우 판매처에 접속 하시어

직접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업로드한 송장번호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개수 등) 확인 한 후 송장삭제버튼을 누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처리된 개수를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창 혹은 확장주문검색2에서 주문 건을 조회하여 접수 상태로 변경 된 것을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송장관리

송장일괄삭제(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