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번째 줄: | 4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 웹 > 주문상품관리 > 확장주문검색 2 | 이지어드민 웹 > 주문상품관리 > 확장주문검색 2 | ||
− | 당월 제외, 3개월 | + | 당월 제외 최근 3개월 주문정보를 남겨둔 채, 그 이전의 주문정보는 백업이 됩니다. |
+ | 그러므로 3개월 이전의 주문정보를 C/S창에서 조회할 경우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 ||
2016년 5월 4일 (수) 01:36 판
이지어드민 웹 > 주문상품관리 > 확장주문검색 2 당월 제외 최근 3개월 주문정보를 남겨둔 채, 그 이전의 주문정보는 백업이 됩니다. 그러므로 3개월 이전의 주문정보를 C/S창에서 조회할 경우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
답변
이지어드민은 당월 제외, 직전 3개월의 주문은 본서버에 저장하지만 그 이상이 된 주문들은 백업서버로 이전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3개월이 지난 주문은 자동으로 마스킹 처리(*)가 되므로 이점에 유의하여 검색한다 (대상: 고객의 인적사항과 관련된 수령자, 전화번호, 주소 등) |